Untitled Document
Home > 솔루션소개 > 그룹웨어 > 디엔디
 
 
 
 
 
 
특 징 세부 내용

저작권보호기반
(DRM 기술 )

- 저작권보호기술 (IC-DRM) 기반의 자료 ( 파일 ) 직접 보안

- 임대형 서비스의 불안감에서 해소 할 수 있는 대안

- RegDevice ™ 기술로 인한 완벽하고 유연한 정보보호

- 회사 內 기밀서류 및 자료보안으로 내부 + 외부 침입방지

Drag & Drop 방식의
인터페이스

- 그룹웨어 사용률의 50% 이상은 자료실 ( 웹폴더 )

- Drag & Drop 방식의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 인터넷 탐색기 연동방식의 웹폴더 제공

- 그룹웨어와 분리된 독립적 Application 으로 동작 가능

수신대상자 통합관리

- 명함 Box( 주소록 ) 와 사내조직 , 사용자그룹의 통합관리

- 메일발송 받는 이 , 전자결재 수신자 , 문자메시지 수신자 ,

작업지시 수신자로 통합 활용

CRM 수준의 고객관리

- 영업사원도 놀라는 고객관리기능 내장

- 건당 맞춤 대량메일 발송

- 반송메일 및 회신메일 자동분석 ( 고객분석 통계지원 )

- 각 고객별 메일 , 문자 , FAX, 통화 송수신 내역 관리 지원

P/G, DB 만 임대
파일시스템은
고객社 위치 !!!

- 구조적으로 ASP( 임대형 ) 을 할 수 없는 회사들의 해결방안

- 파일시스템의 고객社 위치로 인한 Disk Space 무제한

- 중요한 파일의 보관을 자체 서버에 두고자 하는 고객

- 타사에 없는 유일한 서비스 상품

Microsoft 엑셀과 연동

- 기본적인 웹에디터 (Web Editor) 외에 Excel 지원

- 복잡한 수식이 들어 있는 양식 사용 가능 ( 업무일지등 )

- 자기 컴퓨터에 Excel 이 설치되지 안되도 사용 가능

( 단 , 엑셀에 대한 라이센스가 이미 존재하여야 한다 )

풍부한 업무영역

- 타사에 비해 월등히 많은 업무 비즈니스 프로세스 지원

- 영업강화 (SFA), 업무일지 , 지식경영 (KMS), 근태관리

- 자금관리 ( 회사 및 개인 ), 프로젝트관리 , 사내자산관리

더 깊고 더 넓은 업무범위

- 타 경쟁사에 비해 폭 넓은 업무 설계로 풍부함 기능제공

( 예 : 전자우편 단순메뉴에서 보다 많은 서비스 구성 )

- 타 경쟁사에 비해 세심한 업무 깊이 제공

( 예 : 공지사항 업무화면에 첨부파일 , 회람명단표시 , 비 회람 명단에게 문자메시지 보내기 , Reply 달기 기능 등 보다 깊은 기능 제공 )

인터넷 포스트 - 잇
(Post-IT)

- 노란색 , 분홍색 , 파란색 포스트 - 잇을 제공하여 인터넷 어디서나 열람하여 사용 가능 ( 기존에 사용자 PC 에 설치되는 형태와 반대개념 )

- 그룹웨어 로그인 후 설치없이 자동으로 프로그램 실행

- 기존의 설치형과 동일한 기능 및 메뉴제공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컨버트 P/G 제공

- Text 형식 (CSV), 아웃룩주소록 (WAB), 엑셀자료 (Excel), XML, HTML 형식의 데이터를 그룹웨어로 불러오거나 내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

- 마법사 형식의 쉬운 인터페이스 제공

- 외부주소록 불러오기 , 주소록 내보내기 기능

- 그룹웨어 데이터 백업 및 복구하기

 
 
 

[ 대한토지신탁 ]http://gw.reitpia.co.kr

대한토지신탁은 100 여명의 임직원이 토지신탁업무를 하는 회사이다 .

주로 사무직이 대부분이고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많이 하다보니 회사 “ 웹메일 ” 과 “ 게시판 ” 을 가장 많이 사용한다 . 특히 , 전자결재업무는 회사 내부 보고체계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다 주었다 .


[ 이빛커뮤니티 ]http://gw.ebit.co.kr

이빛커뮤니티는 30 명의 임직원이 주로 IT-Call Center 업무를 하는 회사이다 .
주로 Call Center 업무를 하게되다보니 “ 업무일지 ” 및 “ P2P 작업지시 ” 를 많이 사용한다 .
Call Center 를 담당하는 각 컨설턴트들의 업무진행 상태를 파악할 수 있게 되어 상호가 협업이 가능해진 기대효과가 있다 .


[ 파로마 ]http://gw.paroma.com

파로마는 가구 제조회사이다 . 사무직과 생산직으로 나누어져 있고 여러 생산공장 및 직영대리점으로 구성된 조직을 가지고 있다 . 조직이 분산되어 있다 보니 “ 출퇴근관리 ” 및 “ 업무일지 ” , “ 업무보고 ” 가 가장 중요한 사용수단이 되었으며 특히 , 업무일지는 매우 복잡하여 쉽게 적용할 수 없었으나 그룹웨어에서 제공하는 “ Excel ” 양식 연동기능으로 인해 쉽게 해결하였다 .
 
 
 
상품명 구분 설치비 판매가 월사용료 비고
기본 B형 판매가 1 Copy(Unlimited) 200,000 9,100,000 260,000



ASP 10 User - 450,000
기본 G형 판매가 1 Copy(Unlimited) 12,100,000 260,000
ASP 10 User - 470,000
기본 P형 판매가 1 Copy(Unlimited) 17,100,000 260,000
ASP 10 User - 490,000
추가 옵션 ASP 10 User 당 - - 70,000

Customizing 및 인원/사양 추가시 별도 협의

ASP 서비스일 경우 보증금은 500,000원 이며,서비스 종료시 환불 합니다.

보안은 이중 기가 백본 방화벽 사용

백업 5G 기본 할당

서버 사양 : Dell-1850 Xeon [3.0G] / 1G / SCSI 73G / 트래픽 3M 기본 제공

 
서비스명 단위 판매가 월사용료 비고
백업 추가 5G 기준 - 20,000 기본 5G 제공,
추가 5G 기준 20,000원
Storage Hosting 10G 기준 - 50,000 안정성 있는 Strorage 공간
임대
HDD추가 SCSI 73G 400,000 50,000 HDD 추가로 구매 및 임대
MS-SQL(DB Hosting) 20M 기준 - 10,000 MS-SQL 호스팅
MS-SQL ASP 1CPU 당 - 200,000 MS-SQL 라이센스 임대
트래픽 추가 5M - 110,000 트래픽 초과시 신청
10M - 220,000
20M - 350,000
 
 
 
관리자가 사용자 완전삭제 기능을 사용 시 모든 자료가 다 지워지나요 ?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회사관리자는 관리자모드에서 사원들에 대해 생성하고 삭제하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사용자를 임시적으로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만약 사용자가 퇴사 등을 할 때 완전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때 과거에 퇴사자가
활동한 내용이 개인에게 국한되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데 다른 사람과 협업하며 발생한 자료까지
지워지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본 그룹웨어 에서는 아래와 같이 완전삭제예정자/퇴사자(이하 "퇴사자"라고 칭함)와 관련된 자료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1. 퇴사자가 작성한 공지사항을 다른 사원들이 리플(Reply)을 달은 자료
사유 : 다른 사원이 작성한 리플데이타도 모두 없어지므로...

2. 작업지시에서 퇴사자가 "수신인" 또는 "참고인"으로 되어 있는 자료
사유 : 지시자는 퇴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퇴사자가 리플(Reple)을 달은 정보도 삭제되지 않습니다.)

3. 웹폴더에서 회사 및 부서 폴더에 퇴사자가 업로드한 자료일 경우
사유 : 회사 및 부서에 등록된 파일이므로...
(명함철 및 자료실도 마찬가지...)

4. 부서 및 회사에 퇴사자가 등록된 "북마크(bookmark)" 자료
사유 : 다른 사람이 이미 공유해서 보는 자료이기 때문입니다.

5. 첵크리스트(CheckList)에 퇴사자가 등록한 정보에 대해 다른 사람이 "문제해결"로 참여한 경우
사유 : A/S등록은 퇴사자가 하였으나 다른 직원들이 문제해결을 하였기 때문

6. 고객지원에 퇴사자가 글을 남겨 Reple(리플) 자료가 발생한 경우
사유 : 퇴사자가 장애접수를 통해 얻어진 문제해결정보 이므로...

7. 퇴사자의 과거 "휴가" 및 "외근" 등록 자료
사유 : 과거의 자료는 보관해야 하므로...

8. 설문조사 자료에서 퇴사자가 설문에 참여한 자료
사유 : 과거 설문 참여자료는 회사의 자산이므로...

9. 일정관리에서 회사 및 부서일정으로 퇴사자가 등록한 자료
사유 : 회사 및 부서에서 공유되는 자료이므로...

위의 경우를 제외 하고는 모든 자료가 삭제됩니다.
감사합니다.
 
초기페이지를 내 맘대로 설정하는 방법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초기페이지를 내 맘대로 설정하는 방법

그룹웨어에 로그인 후 초기에 나타나는 메인화면은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즉, 각각 개인에게 맞는 환경을 설정해서 필요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사용방법을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자 합니다.

1. 좌측메뉴에서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2. 다시 나타나는 메뉴에서 "초기페이지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컴포넌트그룹이 표시되며 오른쪽에 "관련 컴포넌트"를 클릭하여 세부 컴포넌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현재, 출력(화면에 표시)된 것은 "제거" 라는 버튼으로 없앨 수 있습니다.
5. 새로 출력(화면에 표시)하려면 "출력" 이라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6. 메인메뉴로 이동을 해서 출력된 상태를 확인하면 됩니다.

여기에서 "필수출력" 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은 무조건 봐야하는 내용입니다.

사용자가 임의대로 제거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사용법은 의외로 간단하므로 쉽게 자기에 맞는 정보만을 선별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서게시판은 어떻게 생성하는지 알려주세요. 각 부서별로 다르니까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절차를 유념해서 잘 따라 확인해 보기시 바랍니다.

1. 회사관리자 메뉴로 로그인을 한다.
2. 좌측메뉴의 "관리자" 메뉴를 클릭한다.
3. 기초관리->부서관리자등록을 클릭한다.
4. 각 부서별로 관리자ID 부여 되었는지 확인한다.
5. 로그아웃한다.
6. 해당 부서관리자 ID로 로그인을 한다.
7. 좌측 메뉴에 "환경설정" 이라는 메뉴로 들어간다.
8. 이제 보일 것이다. "부서게시판 생성"

감사합니다.
 
그룹웨어의 연속성에 대하여 신뢰할 수 있습니까 ?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그룹웨어는 접속해서 사용하는 서비스이다 보니
위의 질문을 당연히 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그룹웨어 사이트가 어느날 갑자기 폐쇄 된다거나 하면 질문하신 대로
신뢰할 수 없게되어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심각할 수 있습니다.

본 그룹웨어 서비스는 아래와 같은 방향 및 노력으로 인하여 연속성에 대한 신뢰를 드리고 싶습니다.

1. 자사內 서버를 두어 운영하지 않습니다.
: 철저히 IDC (인터넷 데이타 센타)에 두어 항시 끊임없는 서비스를 보장 받습니다.
기능 업그레이드를 제외한 현재 버전의 서비스는 개발자의 유동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2. 소프트웨어 임치제도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 만약, 운영사가 폐업등을 하여 더이상 존재하지 않게 되더라도 정부의 기관인
"프로그램 심의조정 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소프트웨어 임치제도"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소프트웨어가 다른 주인을 만나 지속적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정부에서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3. 데이타의 연속성을 신뢰하기 위해 백업 및 복구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우선, 서버에서 주1회 마스타 백업과 매일 Transaction 백업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시스템에서
자동적으로 실행됨)
그리고 각 회사마다 원하는 항목과 데이타를 수시로 백업 받을 수 있는 기능과 메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4. 협업 및 제휴네트웍을 통해 사이트 확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그룹웨어의 여러 회사 및 제휴사가 있더라도 수용할 수 있게끔 설계되어있습니다.
현재, 한가지 소스를 기반으로 여러 제휴모델로 서비스 확장중에 있습니다.

5. 끊임없는 기능개선과 업그레이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버전관리를 통해 꾸준한 기능개선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수집된 데이타는 업그레이드
정책에 반영되어집니다. 여러분이 써주시는 만큼 발전할 것입니다.

위의 열거한 항목대로 그룹웨어는 나름대로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믿음주고 신뢰받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늘 ~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이 되어야만 접속이 가능합니까 ?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아이러브컴페니는 인터넷을 이용해 서비스 하는 모델입니다.
인터넷이 안되는 상황에서는 접속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이 되는 모든 환경에서 언제 어디서나 늘 같은 데이타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단, Microsoft Internet Explorer 6.0 이상과 1024 * 768 이상의 해상도에서 최적화 되어 있으므로
아이러브컴퍼니를 보다 잘 이용하시려면 위 환경에 맞추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룹웨어를 가입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요 ?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본 그룹웨어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룹웨어를 통해 귀사의 경쟁력이 확보 되라라 확신합니다.

우선, 가입절차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1. guest / guest로 로그인을 하시거나, 고객지원 메뉴안에 회사등록 신청서 라는 것이 있습니다.
2. 그것에서 채우시라 하는 모든 항목을 채우시고 가입신청을 누르시면 됩니다.
3. 이때, 사용요금에 대한 정책을 결정하시어 무통장입금 및 신용카드를 통하여 결재하십니다.
4. 그룹웨어 관리자는 신청된 정보를 근거로 입금을 확인 후 각종 도메인 및 기초데이타와
환경정보등을 Setting 해 드립니다.
5. 처리 시간은 약 1일 소요되오니 결재 후 24시간 후 부터 정상적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6. 등록이 완료된 후 초기 로그인 화면에서 신청하신 도메인과 관리자 아이디를 이용해 로그인이 가능해 집니다.
7. 관리자는 각 부서원 들의 정보를 입력해 다른 사용자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주어야 합니다.
8. 끝.

위와 같은 순서로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본 그룹웨어는 무료입니까 ? 유료입니까 ?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본 그룹웨어는 ASP 형 모델입니다.
인터넷에 접속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웹브라우저만 있다면 접속하실 수 있으며
늘~ 같은 데이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본 그룹웨어는 기본적으로 월단위로 사용요금을 지불하는 유료 모델입니다.
과거, 그룹웨어 시스템을 각 회사의 전산실에 위치해서 따로 관리하실 때 보다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속 업그레이드 되는 내용을 바로 바로 재 설치 없이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러브컴페니는 접속하여 사용하는 서비스 이기 때문에 그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고
유지관리해 주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본 그룹웨어의 수입모델은 사용료이며 이 사용료를 가지고 지속적이고 안정된 시스템 운영과
서비스 업그레이드 정책을 마련합니다.

품격높는 차별화된 그룹웨어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그룹웨어에는 어떤 기능들이 있습니까 ?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본 그룹웨어에는 협업을 위한 다양한 도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 메뉴 리스트를 열거하면
1.메일문서함
2.일정관리
3.동호회
4.사내방송
5.인물(명함)정보
6.전자결재
7.P2P 작업관리
8.게시판/자료실
9.근태관리
10.업무일지
11.공유물예약관리
12.환경설정
13.웹폴더

위의 메뉴들이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각 회사의 특성에 맞게 사용하실 수 도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각 화면마다 연결(Link)되어 있는 도움말을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사이트는 뭐 하는 곳이에요 ?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그룹웨어 서비스입니다.

회사 및 조직 내에서 비정규화된 작업들을 시스템을 통해서
의사를 전달하거나 자료를 공유하는 그런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쉽습니다.

인터넷에서 어느곳 어느때나 사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형태가
임대형입니다. 즉, 빌려쓰는 S/W 입니다.

빌려쓰는 S/W의 가장 큰 단점은 자료노출에 대한 불안감이며
가장큰 장점은 계속 업그레이된 프로그램을 적용받으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본 그룹웨어에 대한 간략한 소개였으며 세부 다른 내용은
다른 질문을 통해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명 [그룹웨어]디엔디
성명 (예: 팀장 홍길동)
연락처 (연락 가능한 번호)
이메일 (연락 가능한 번호)
전달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