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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준정보의 유연성과 관리기준을 통한 다각도 분석기능

- 본/지점 설계를 통해 통합정보와 개별정보의 유용성을 극대화하였으며 신고기능을 지원.
- 계정 등 유연한 기준정보의 설정을 통하여 국제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 경영자 및 관리자의
   요구에 맞는 경영정보 즉시 분석.
- 코드별 관리기준을 다양하게 다각도로 설정하여 다차원적인 분석과 비교, 추이분석이
   가능하도록 구성.


2. 기업경영과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

- C/S와 WEB의 두 가지 환경으로 구현되어, 업무 특성에 맞게 C/S와 WEB 선택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하는 편의성을 지원.
- 업무흐름과 동일한 설계의 구현으로 이중작업의 배제 및 One-Stop 지원서비스를 지향.
- Office S/W와의 호환으로 실무자의 업무 능률을 지원하고 경영정보로써의 효율성을 극대화.


3. 강력한 재무회계의 기능은 기본

- 단일전표시스템과 결재모듈의 지원으로 빠른 현업적용 및 분산회계 정립을 지원.
- 기업의 회계데이터를 통한 각종 장부와 재무제표를 위한 각종 분석보고서를 도출하고, 특정 정보를    빠르게 추적하여 분석하는 기능을 구현.
- ERP시스템의 재무관리모듈로 구성되는 전사적 프로젝트에서, 기업정보 수집을 위한 뛰어난
   연동 기능을 발휘.


4. 기업 자금자원을 합리적으로 관리하게 하는 종합자금수지

- 종합예산시스템과 자금수지 기능을 연계한 관리시스템은 자금의 지출 결정과 내역의 분석을
   능동적으로 지원.
- 기업의 자금자원과 흐름을 다각화된 분석기법으로 파악하여 현재의 운용상태와 미래의 Forecast
   정보를 제공.
- 종합예산을 기준으로 한 영업, 제조, 구매 등의 업무활동 연계와 자금수지관리를 통한 2중
   관리를 통해 경영계획에 부합하는 기업운영을 지원.


5. 사용자 편의를 위한 신고기능

- 각종 신고자료는 전자신고를 기준으로 구현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 모든 신고자료는 기업 데이터를 근간으로 자동 작성되고, 회계기준을 통한 검증을 통하여 정보의
   정확성을 제공.
- 법령과 기준의 변화에 따른 변경과 추가에 능동적인 설계로 구성되어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가능.

6. 기업의 경영합리성을 진단하는 종합예산과 연동/분석

- 회계정보가 기업의 경영실적정보가 되어 종합예산정보와의 차이분석을 통하여 기업의
   경영성과를 진단.
- 차이분석을 통한 경영진단은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필수적인 지원자료로 활용.
- 개별모듈로서의 독립성과 연동모듈로서의 시너지를 창출하는 목적 적합형 설계로 구현.


7. 기업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관리기능의 강화

- 사용자별 업무영역과 성격에 따른 시스템 접근범위의 허용과 정보의 제공 범위를 관리.
- 사용자의 성향에 따른 환경의 선택구현과 인터페이스를 제공.
- 시스템 접근자에 대한 Log-in 관리를 통하여 정보의 안정성과 보안성을 보장.
 
 
 
대표구축 사이트

도미노피자, HP파이낸셜, 프로월드컵, 전쟁기념사업회,
리얼컴퍼니, 넥스트리밍, HotFood Korea, 엠피씨,
전우회관, 한빛아이앤비, 솔본 등 200여 업체
 
 
 
상품명 구분 설치비 판매가 월사용료 비고
Core-AMS
(회계,Web)
판매가 1Copy(Unlimited) 200,000 22,100,000 260,000


ASP   830,000
Core-HRMS
(인사,급여,Web)
판매가 22,100,000 260,000
ASP   830,000
Core-GW
(그룹웨어,Web)
판매가 22,100,000 260,000
ASP   830,000
Core-MIS
(통합,Web)
판매가 62,100,000 260,000

Customizing 및 사양 추가시 별도 협의

ASP 서비스일 경우 보증금은 500,000원 이며,서비스 종료시 환불 합니다.

보안은 이중 기가 백본 방화벽 사용

백업 5G 기본 할당

서버 사양 : Dell-1850 Xeon [3.0G] / 1G / SCSI 73G / 트래픽 3M 기본 제공

 
서비스명 단위 판매가 월사용료 비고
백업 추가 5G 기준 - 20,000 기본 5G 제공,
추가 5G 기준 20,000원
Storage Hosting 10G 기준 - 50,000 안정성 있는 Strorage 공간
임대
HDD추가 SCSI 73G 400,000 50,000 HDD 추가로 구매 및 임대
VPN - - 별도 문의 ADSL로 구성한 보안성의
전용회선
전용 회선 - - 별도 문의 기업 내부 시스템과 동일한
환경 구축 가능
MS-SQL(DB Hosting) 20M 기준 - 10,000 MS-SQL 호스팅
MS-SQL ASP 1 CPU 당 - 200,000 MS-SQL 라이센스 임대
 
 
 
A/S는 어떻게 지원됩니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A/S에 대한 접수는 유선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됩니다.

유선으로 접수된 경우 통화상으로 처리되는 경우는 전문상담요원이 친절히 상담해드리며, Net Meeting과 같은 원격접속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사용자 PC에 접근, 실시간으로 A/S처리를 합니다.

또한 원격처리가 불가능한 긴급처리 사항의 발생시에는 방문처리합니다.
 
고객의 의견수렴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인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의 제품기능 개선사항 등 여러가지 제안을 수렴하여 제품에 반영합니다.

제안사항은 부여된 ID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제안사항을 남겨주시면, 인버스는 매 분기마다 실시되는 정기 기능업그레이드시에 고객님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제품 업그레이드를 실시합니다.
 
교육지원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시스템 구축초기에 인버스의 교육전담사원이 방문하여 초기교육 및 실행교육을 해드립니다. 만약 교육에 대한 추가적인 필요를 느끼실 경우에는 매월 실시되는 인버스의 정기교육에 참가하시면 됩니다.

또한 연말정산 업그레이드 등 수시로 발생하는 법령 변화로 인한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시 별도의 운영교육을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업데이트된 프로그램을 어떻게 사용자에게 배포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C/S환경의 경우 새로 업그레이드된 실행화일은 관리자에 의해 Server에 등록합니다.

각 사용자는 시스템에 접속하였을 때 사용자의 PC에 존재하는 실행화일의 버전과 Server에 등록된 신 실행화일의 버전을 비교하고 최신 버전으로 바로 업데이트 합니다.

WEB환경에서는 사용자가 별도로 업데이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어떻게 공지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인버스의 고객지원부서에서는 1:1상담 및 교육, 환경 변화에 따른 업그레이드를 담당합니다.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가 발생시에 바로 Mail을 통해 공지하며, 패치는 인버스 홈페이지 (www.inbus.co.kr)에 등록됩니다. 각 고객사는 개별로 부여된 인증 ID 를 통하여 접속하고 필요정보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C/S환경의 시스템을 운영하실 경우, 원클릭으로 설치가 완료되는 제품설치CD를 제공합니다. WEB 환경의 경우에는 별도의 시스템을 개별 PC에 전혀 설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시스템 운영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시스템은 크게 C/S와 WEB의 두 가지 환경으로 나뉩니다.

C/S환경에서의 Server는 Windows 2000 계열의 OS와 SQL 2000, Oracle 9i이상의 DBMS를 사용합니다. WEB환경도 동일하게 사용되며Web Service는 IIS를 통하여 실시합니다.

Client의 환경은 Windows의 OS를 지원하며, WEB환경일 경우 MS Internet Explorer 5.5이상에서 운영됩니다.
 
 
 
서비스명 [ERP]인버스
성명 (예: 팀장 홍길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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